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 여행중 손 꼽았던 구좌 맛집 말젯문 내돈내산 솔직 리뷰

말젯문 포토존


제주 여행 중 세 손가락 안에 꼽는 진짜 맛있었던 음식점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이미 유명한 곳이라 많이들 아시지만 그래도 글을 써보려 합니다

왜냐면 맛에 감동 받았거든요,,ㅎ

참고로 예약제라 네이버 예약 후 방문 해야 합니다!

주차는 마을 안 하얀색 선으로 칠해진 주차선 안에 하면 된다고 해요




🤍

말젯문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계룡길 31

화-금 11:00 ~ 15:00
토-월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319-0173


🤍



메뉴판


여긴 메뉴가 딱 4개뿐인데요

전체메뉴 맛이 다 궁금했지만 딱새우 크림 알밥과 당근 크림 덮밥을 시켰어요!


풍경


테이블은 4개로 조그만 가게인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테이블이 만석이라 가게 안을 자세히 찍지는 못했지만 4 테이블 다 신발을 벗는 좌식 테이블이었어요


밑반찬


밑반찬은 장아찌와 감자샐러드, 그리고 김치가 나와요

김치인지 아닌지 긴가민가 했는데 서빙하시는 분께 물어보니 김치라고 하시더라고요

둘 다 크림밥이라 한 그릇 다 먹기엔 물릴 수 있는데 짭짤하고 매콤해서 리프레쉬가 되어줬어요


딱새우 크림 알밥


비주얼도 너무 예뻤어요ㅠㅜ

짠 거 좋아해서 밥에 장국 같이 나오는 거 좋아하는데 나오더라고요

행복 그 자체

먹는 방법은 딱새우 머리랑 몸통을 따로 분리하고 밥을 비벼서 함께 먹으면 된다네요

딱새우 머리를 따로 담을 그릇도 내어주세요

물도 그냥 물이 아닌 보리차? 고 작은 것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쓴 게 느껴져서 괜히 유명한 곳이 아니구나 싶었네요


당근 크림 덮밥


당근 크림 덮밥도 같은 크림 베이스인데 당근 덮밥이 비교적 더 달달한 느낌이 있고 딱새우 알밥은 새우에 짭짤한 간이 되어있어 단짠에 고소한 느낌이었어요

사실 제 취향은 딱새우ㅎㅎㅎㅎ


딱새우 머리


딱새우는 7마리가 들어있어요!

머리 안에 살이 있을까 살펴봤지만 살은 딱히 없었네요ㅋㅋㅋ




싹싹 비우고 나왔어요

양은 딱 적당한 정도였네요!


청귤차


후식으로 청귤차를 주셨는데요

이것도 정말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또 전체적으로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네요!




이상 구좌 말젯문 솔직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