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 구좌 술집 인손 리뷰 맛평가 딱새우회 떡볶이

인손 입구


제주 구좌에 있는 술집 인손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에 주차 후 들어갔어요

매장은 좁은편이라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저희는 자리가 마침 남아있어서 매장에서 먹기로 했어요


장식으로 술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자리가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 요리 하시는걸 바로 볼 수 있었어요

메뉴판1


인손은 술 필수라고 해요!

대뱃살이 품절이라고 해서 딱새우반 중뱃살 반 세트와 오믈렛 국물 떡볶이, 한라산 제로를 시켰어요



메뉴판2
메뉴판3
한라산


한라산 제로 처음 마셔봤는데 뒷맛이 깔끔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먹고 완전 반했어요!!!

도수는 16도 였어요


무국


메뉴를 주문하면 무국이 기본으로 나오는데요

짭짤하니 굉장히 맛있어요

무 자체도 푹 익어서 좋았어요

무국은 리필이 가능해서 다먹고 리필해서 또 먹었어요


중뱃살 + 딱새우회


드디어 회가 나왔어요💛

전 생선회는 안좋아하지만 생새우는 좋아하는데요

딱새우는 신선하니 좋았고 중뱃살도 비린내 전혀 없이 퀄이 좋았어요


오믈렛 국물 떡볶이


떡볶이도 나왔는데요

무난하니 맛있는 맛에 오믈렛이 달달해서 단짠단짠을 제대로 느꼈어요

떡볶이도 존맛 그자체ㅠ

왜 사람이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먹고있는 와중에도 포장하러 온 손님이 계속 들어왔어요

단점은 매장이 좁은데 포장손님도 대기하고 있어서 공간이 협소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것 외엔 딱히 없고 즐겁고 맛있게 먹었네요!


고양이


이상 인손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