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 구좌 진짜 맛있었던 전복맛집 종가전복 솔직 후기

종가전복 건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구좌읍 맛집 종가전복 리뷰 가져왔어요

여기 너무 맛있어서 놀란 곳이랍니다

종가전복은 둘째 날 아침에 다녀왔던 곳인데요

첫째 날과 둘째 날 고른 음식점이 너무 성공적이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첫날에 다녀온 돌문어볶음 맛집 소금바치 순이네 리뷰도 첨부할게요☺️



https://reviewyooooja.tistory.com/m/26

제주 구좌 돌문어볶음 찐맛집 먹고 반한 소금바치 순이네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좌 돌문어볶음 찐 맛집을 소개하려 해요 4박 5일간 먹었던 제주 음식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던 음식입니다 🤍 소금바치 순이네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

reviewyooooja.tistory.com





🤍


종가전복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96

영업시간
월-수, 금-일 9:30 ~ 16:3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64-783-0304


🤍




메뉴판

네비를 찍고 도착한뒤 자리에 착석했어요

전복요리랑 갈치요리 둘 다 먹을 수 있더라고요

일단 아침이기도 하고 바로 다음 일정이 있어서 간단하게 전복돌솥밥과 전복죽을 주문했어요

좀 일찍 가게에 방문할걸 먹고 후회했어요😂

시간이 없어서 후다닥 먹었거든요


밑반찬


김치랑 샐러드, 그리고 나물무침과 톳조림까지 꽤 다양하게 나왔어요

사장님이 반찬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는데 친절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톳조림은 처음 먹어봤는데 새콤하니 별미였어요


전복죽


드디어 전복죽이 나왔어요❤️

전 사실 전복죽은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먹어보고 엄청 고소해서 놀랐어요

제대로 된 전복죽을 처음 먹어본 느낌




숟가락으로 들춰보면 자른 전복이 꽤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전복돌솥밥


이어서 전복 돌솥밥이 나왔어요

자른 전복밑에 전복 내장이 비벼진 밥이 있었는데 전복죽을 먹고 먹어서인지 죽보다는 고소한 맛이 덜했어요

돌솥밥엔 손이 잘 안 가고 죽만 먹게 되더라고요

죽과 톳조림 ㅠ 존맛 조합


생선 튀김


서비스로 생선 튀김을 주셨는데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아마 가자미튀김이라고 하신 것 같아요

여기는 생선도 왜 이렇게 잘하는지 살이 야들야들하고 따끈하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먹고 나올 때쯤에 후식 먹고 가라며 수박도 잘라서 테이블에 나눠주셨는데요

뭔가 정도 느껴지고 식사 후 기분 좋게 나왔던 곳이었어요

다음에 제주 여행오면 여기 방문해서 전복죽이랑 갈치조림도 도전해볼거 같네요ㅎㅎ


제주 구좌 놀러 오신다면 종가전복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