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 비자림 예약하기 힘든 유명 맛집 치저스 예약후기, 맛 평가 내돈내산

치저스 건물



오늘은 제주에서 정말 유명한 예약하기 힘든 맛집 치저스를 다녀온 리뷰를 쓰려해요

치저스는 네이버로 예약을 받고 있어요

매주 화요일 저녁 6시에 한주 예약이 열리고 한시간 간격 예약제 식당이에요

맘잡고 다녀오는 여행인만큼 예약시간 전 대기해 열리자마자 바로 들어가서 성공할 수 있었어요

오픈 된 후 3분정도 지나니 모든 시간이 마감 되었더라고요!

예약하실 분들은 시간에 맞춰서 대기하셨다가 바로 예약하는게 좋을것같네요





🤍


치저스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1785

월금토일
11:00 - 16:00
(15:00 라스트 오더)
화수목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378-1504



🤍





치저스는 건물 앞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요

공간이 넓어 따로 주차 걱정은 필요없을것 같네요

건물 앞에 문이 있는데 그 문이 아니고 왼쪽으로 돌아가면 따로 입구가 있더라고요


입구 쪽 골목


예약 문자


그리고 예약당일날 문자가 따로 오는데요

메뉴 사진과 설명을 보내주시는데 미리 메뉴를 결정해서 보내면 준비해주신다고 해요!

메뉴


라클렛과 스테이크의 차이가 궁금했는데 많이들 물어보시는지 메뉴판에 설명이 적혀있더라고요

메뉴가 많지 않아 많은 고민없이 시킬 수 있었어요

라클렛 스테이크 150g
수제 소고기 미트볼
한라봉 에이드

3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아란치니와 소고기 미트볼 중 고민했는데 미트볼으로 결정!


가게 안


가게는 굉장히 넓직했어요

주방은 맨 앞에 있고 그 뒤로 식탁이 주르륵 있는 모양이에요

쾌적하고 넓고 큰 창고같은 가게 분위기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라클렛 스테이크와 한라봉 에이드


메뉴는 따로 따로 나오는데요,

라클렛 스테이크와 한라봉 에이드가 먼저 나왔네요

반찬으로는 무 피클을 주셨어요



익힘 정도


스테이크의 익힘 정도가 딱 마음에 들었고 고기 자체도 질기지않고 부드러웠어요

치즈는 부들부들하고 고소한 맛이 났는데 고다치즈를 쓰신다고 해요

곁들임으로 양파와 감자가 나와 식감이 다양해 질리지 않았어요


수제 소고기 미트볼


5분정도 뒤에 미트볼이 잇다라 나왔어요

소스는 토마토맛으로 무난한 맛이었어요


고기 반갈샷


미트볼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점이 좋았네요

총평을 해보자면 전체적으로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방문 하신다면 만족할 거같아요!

맛있는 양식을 먹고싶다면 분위기와 맛 둘다 잡은 곳이니 치저스를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