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 구좌 돌문어볶음 찐맛집 먹고 반한 소금바치 순이네 솔직리뷰

돌문어볶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좌 돌문어볶음 찐 맛집을 소개하려 해요

4박 5일간 먹었던 제주 음식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던 음식입니다



🤍


소금바치 순이네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196

영업시간
일-월 9:30 ~ 19:00
매달 1,3번째 목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64-784-1230


🤍




저희는 미리 포장 전화를 하고 받으러 갔는데요

돌문어볶음 소 하나와 우도땅콩막걸리를 주문했어요

주차자리가 여유로워 운전 초보임에도 주차를 비교적 수월하게 했어요

가게 안은 넓지는 않고 사람이 많아 시끌시끌해 포장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포장전화도 많이 오고 진짜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메뉴판


돌문어볶음 말고도 갈치조림등 다양한 메뉴들을 팔고 있었어요


포장


숙소로 돌아와 포장을 까봤는데요!

소면과 채소를 함께 주시더라고요

문어가 정말 야들야들해서 놀랐고 홍합도 굉장히 컸어요

또한 양파와 채소도 아낌없이 들어간 게 느껴졌어요

약간 매콤한정도라 속도 불편하지 않았고요


우도 땅콩 막걸리


우도 땅콩 막걸리와 함께 마셔봤어요

음,, 막걸리가 달달해서 소주와 제일 어울릴 거 같아요!

제주도에 다시 간다면 또 들릴 찐 맛집이었어요

정말 맛있어서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