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릉 5월 신축 안목을 높이다 펜션 리뷰 오션뷰 애견동반 펜션 후기

강릉 시장 먹거리, 엄지네 포장마차 꼬막비빔밥


강릉에 도착 후 시장이랑 엄지네 포장마차 들려서 먹을거 포장하고 바로 펜션으로 왔다

안목해변을 오션뷰로 볼 수 있는 신상 펜션 안목을 높이다

안목해변은 강문해변과 약간 떨어진 위치에 있는데 비교적 사람이 없고 한산한게 특징

애견동반을 원하면 방 예약후 방문하여 따로 2만원을 결제하면 된다

나도 강쥐와 함께 방문했는데 원래 애견용품을 주신다는데 그 때는 없어 만원만 내고 들어갔다

애견 용품은 탈취제랑 등등 주신다고 하는데 자세히는 모르겠다


오션뷰


참고로 나는 402호 방을 예약했다

10월이고 평일이라 17만원에 예약 가능했다

하프 오션뷰인 방은 평일기준 7만원에도 예약 가능

그치만 하프 오션뷰는 너무 아쉬워ㅠㅠ


스파

통창이라 시원한 느낌이 있고 스파도 즐길 수 있는게 장점

방 크기는 2명 묵기에는 충분한 사이즈다

TV에 넷플릭스도 가능해서 좋았다


귀여운 화장대


TV 옆에 따로 귀여운 화장대가 마련되어 있다

작아도 밝은곳에 거울이 따로 있다는게 얼마나 감사한지 아니면 화장실에서 화장해야한다🤨


부엌

부엌도 깔끔했고 식기류 그릇도 다 배치되어있고 전자렌지도 구비되어있다

냉장고도 크기가 넓어 사온 음식들 넣어두기에 좋았다


화장실

화장실도 꽤 넓고 수압이 쎈점이 좋았다

어메니티로 일회용 칫솔과 치약을 따로 주기때문에 챙겨가지 않아도 될듯하다


여기의 단점이라면 통창이라 밖에서 뭐하는지 다 보인다는 점 ㅋㅋ

밖에서 밥먹고 펜션 올려다 보는데 tv보는 사람 등등 진짜 잘보였다

스파할때는 꼭 커튼을 치고 해야할듯!

그 점을 제외하곤 정말 만족스러운 펜션이었다☺️

좋았던 하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