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가구 프래그마 게이밍 컴퓨터 내돈내산 후기 :) + 3단서랍 (스와니)

내돈내산 인증❤️


이사를 가게 되면서 기존의 책상을 버리고 새로 사기로 결심했다

거의 몇 년을 쓴 책상, 망가지진 않았지만 많이 더러워지고 낡아져 버렸다

수고 많았어 책상아ㅠㅠ

좀 비싸더라도 예쁘고 튼튼한 거로 골랐다

여러 가지 서치 하다가 다가구 프래그마가 내가 원하는 사이즈가 있어서 구매했다

가로 120에 세로 45cm다

사실 50cm 사고 싶었지만 50cm는 암만 찾아봐도 없었다

또 60cm는 방이 너무 좁아질 거 같아서 45cm로 결정

사실 컴퓨터 책상으로 쓸거라 좁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됐다

기존 책상은 책상서랍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따로 서랍이 있으면 좋을 거 같아 세트 서랍도 하나 구매했다(스와니 서랍)


부품


다리 부분과 몸통 부분 2개의 상자로 배송이 된다

다리 부분 안쪽에 약간의 흠집이 있었다

난 안 보이는 부분은 그다지 신경 쓰지 않아서 괜찮았지만 검수를 꼼꼼히 해주시면 더욱 좋을 듯

배송은 5일 정도 걸렸던 것 같다

테이프로 꼼꼼히 싸져있고 벗겨내도 끈적이가 남지 않아 좋았다


책상


45cm여도 가로가 넓어서 그런지 작아 보이지는 않는다

마음을 다잡고 조립을 시작해 본다


설명서1
설명서2


나사와 나사를 조일 수 있는 렌치도 같이 주어서 좋았다

조립과정 자체는 어렵지 않았다!

하지만 처음 하는 거다 보니 시간이 좀 걸렸다

여자 혼자 조립하는데 1시간이 걸렸다

여럿이서 하면 더 빨리 할 수 있을 듯하다


완성 모습

컴퓨터를 위에 놓았는데 전혀 좁지않았다!

사이즈도 딱 알맞고 너무 크지 않아 방도 넓어 보여 더욱 만족스러웠다

책상이 덜컹거리지 않아서 좋다!


서랍(스와니)


서랍도 안에 놓았다

안에 놓고 보니 서랍 안에 서랍 바퀴가 있는 걸 발견했다ㅠ

귀찮아서 그냥 놓았다

이것도 이쁘다



위에서 보면 약간 튀어나온다!

책상 세로 60cm는 서랍과 딱 맞을 듯싶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색상도 깔끔하니 이쁘고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