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광장시장 맛집 : 진주육회 : 칼국수 맛집

광장시장 내부

오늘은 광장시장에 다녀왔다

아베베 베이커리 가는 김에 들렀는데 북적북적하고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다

한국인보다 더 많은 듯했다!

그래도 비 온 뒤라서 그런지 주말임에도 사람이 엄청 많은 느낌은 아니었다

들어서자마자 나는 맛있는 냄새

배고팠지만 아베베 베이커리 먼저 들리고 광장시장으로 돌아왔다





육회가 먹고 싶어 근처 육회집에 들러보았다

내가 들린 곳은 진주육회로 4호점에 역삼점까지 운영되고 있다

광장시장 내에 여러 지점이 위치해 자주 보인다



밑반찬

밑반찬은 참기름과 김치, 무장아찌로 단출한 편이다

무장아찌는 별로였는데 김치는 꽤나 맛있었다

아주머니도 굉장히 친절하시다

육탕이

드디어 육회탕탕이가 나왔다

맛은 그냥저냥 평범

네이버 이벤트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쓰면 탄산음료를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동부A70호

그다음으론 칼국수가 먹고 싶어 칼국수 집으로 갔다!

잔치국수 파는 곳은 종종 있었지만 칼국수를 파는 곳은 드물었다

그러다가 국수를 전문으로 파는 곳에 앉았다

손만두

만두가 큰 쟁반 위에 올려져 있다

아주머니가 직접 만두를 빚고 있었던 것으로 보아 직접 만드시는 듯,,?

난 만두 칼국수를 시켰다

칼국수 안에 만두 두 개가 들어있다

만두칼국수

면이 시중에 파는 면이 아닌지 들쭉날쭉한 굵기였다

그리고 쫄깃하고 맛있었다

국물은 굉장히 맑은 편이고 시원했다

다음에도 한번 들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