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교토 여행 Day3 ̀⁽ᵕ̈⁾ ́ 아라시야마 치쿠린 : 몽키 파크 : 돈카츠 맛집 카츠쿠라 다녀왔어요 :>

4월의 겹벚꽃


오늘은 일본여행 3일 차!

난바역에서 아라시야마 역까지 지하철로 이동했다

이 날도 역시 이코카 카드를 이용했다ㅋㅋ

벚꽃은 다 졌지만 겹벚꽃은 남아있어서 사진을 건질 수 있었다

전 날과 다르게 날도 맑아서 교토 풍경을 충분히 즐길 수 있었다


당고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으로 가는 길

제일 맛있어 보이는 당고로 구매했다

맛은 쫄깃쫄깃한 식감에 약간 달은 간장맛

이 외에도 이것저것 축제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사 먹었다

주인 분들이 다들 친절해서 기분좋았다☺️

몽키파크


대나무 숲을 구경하고 나서 몽키 파크로 가는 중

산을 타고 15~20분 정도 올라가야 한다

힘들었다ㅠㅠ

올라가는 길에 저런 표지판이 있어서 파파고로 번역해 보았다

저게 원숭이의 기분에 따른 표정이라고 한다

하나는 무서운 표정이고 하나는 화난 표정!

원숭이 먹이주는 중

다 올라오면 원숭이들이 있고 먹이를 판매하는 곳도 따로 있다

먹이는 1인한정 수량이어서 정해진 만큼만 살 수 있고 많이 살 수는 없었다

그래도 양이 적지 않아 재밌게 즐겼다


그렇게 숲을 나와 저녁을 먹으러 아라시야마역에서 가라스마 역으로 이동했다



가츠쿠라 본점


🤍

위치 674 Bantoyacho, Nakagyo Ward, Kyoto, 604-8143 일본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가츠쿠라

거의 1시간반정도 웨이팅을 했다

현지인들 반 외국인들 반 정도 있었다

외국인들에게도 유명한 맛집인 듯,,!

인테리어가 고급졌고 여기도 역시나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았다

맛은 굉장히 맛있었다

확실히 일반 돈가스보다 육즙 있고 또 깨를 빻아서 먹는 것도 신선했다

그렇지만 1시간 반 웨이팅은 너무 길었다ㅜㅜ

예약이 되면 좋을 텐데

깨를 빻아 같이 먹는다

열심히 깨도 빻고 먹는 것 뿐만 아니고 재미도 있었다

맛있게 먹고 나와서 걸어가는 중 바나나 크레페를 발견해서 크레페도 먹었다

바나나크레페

맛있었다ㅠ

오픈주방이라 제조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아 추천

카덴쇼

아라시야마 숙소로 다시 돌아왔다

숙소는 아라시야마 걸어서 10분 내 위치해 있고
온천탕이 5개여서 골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탕

야외라 주변 소리가 들리지만 실내 탕도 있었고

객실도 예뻤다

카덴쇼 실내

즐거웠던 하루

또 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