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잇츠잼 알룰로스 저칼로리 잼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전 8월까지 기간을 잡고 다이어트 중인 다이어터인데요!

이번에 단 게 당겨서 저칼로리 잼을 사봤어요

맛과 후기 등 리뷰해볼게요!


배송완료


쿠팡에서 로켓프레시로 주문했는데요

1개 8900원에 구매했어요!

구매하는 김에 같이 먹을 그릭요거트와 키위도 구매했어요

요즘 키위가 철이라 맛있다네요


바로 다음 날 배송이 도착했어요!

역시 빠르네요

잼은 뽁뽁이에 쌓여서 깨지거나 파손되는 일 없이 안전하게 도착 완료되었습니다

크기는 크지 않고 성인여자 주먹만 한 크기였어요



앞에 50칼로리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설탕대신 알룰로스를 써서 칼로리가 많이 적어졌나 봐요

저는 무화과맛을 구매했는데요,

딸기, 무화과, 블루베리, 복숭아 맛이 있었어요

4가지가 있어서 취향대로 선택하기 좋을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24년 6월 13일까지로 약 1년이 남아있어요

여유롭게 남아 유통기한 걱정 할 일은 없겠네요!

무화과잼 개봉

개봉을 해봤는데요,

색깔은 예쁘진 않네요

하지만 중요한 건 맛이겠죠

맛은 달달했고 무화과가 약간 씹혀서 식감이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다는 아니었지만 칼로리대비 맛이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달아서 잼의 역할은 충분히 하는 것 같고 되지 않아서 빵에 발라 먹기도 좋았습니다

한 번쯤은 재구매할 것 같아요!


그릭요거트와 잼을 함께

그릭요거트에 잼과 키위를 올려서 먹어보았는데요

요거트의 약간 신맛과 키위와 잼의 달달함이 잘 어울리네요!

그릭과의 조합도 좋은 것 같아요

낮은 칼로리의 잼을 찾으신다면 잇츠쨈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