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방이동 맛집, 닭 특수부위 전문 송계옥 본점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닭 특수부위 전문점 송계옥에 다녀왔어요!

주말기준 웨이팅이 필수인 곳인데요,
저는 월요일 저녁에 다녀왔는데
자리가 남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송계옥 본점


자리에 앉기 앞서서 메인 메뉴를 먼저 주문받는데요

저희는 2명이서 송계옥 모둠 한판을 주문했어요

송계옥 메뉴판

*송계옥 모둠 한판
(전부위 6종 : 염통, 근위, 연골, 안심, 목살, 사이소금)

단품을 따로 시키면 가격이 꽤 되고
모둠은전 부위 6종을 다 주는 만큼 모둠으로 시키는 게 좋을듯해요!

주위 테이블도 다 모둠을 시켜드셨어요

모듬 한판이 나온 모습


맛있어 보여 군침이 쓱ㅎ

2~3인분이라 쓰여있었지만 2명 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반찬2종과 소스 6종

반찬은 새콤한 열무장아찌와 고소한 백김치

소스는 위에서부터 마늘소스, 유자코쇼, 양념고추
아래 왼쪽에서부터 간장, 소금, 스리라차 소스입니다

이 집의 장점은 고기를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신다는 점인데요,
힘도 들이지 않아 좋았고
직원분들이 딱 알맞게 구워주셔서 육즙이 살아있었어요🥰

이건 무슨 부위인지 모르겠지만

살이 야들하니 엄청 맛있더라고요

저는 고기를 먹으면 항상 밥과 찌개를 시키는 타입인데요,
야끼 오니기리 2피스를 시켰어요

앞뒷면에 날치알을 대고 구웠다고 해요

약간은 달달한 맛이 있었고

안에는 당면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된장찌개도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봄나물이 상큼하니 찌개와 완전 잘어울렸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니기리보다는 된장찌개를 추천할게요

고기를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된장찌개가 느끼함을 잡아주어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이상 송계옥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