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nareun] 나른 여름 신상! 브라프리 맨살 반팔 파자마 내돈내산 후기 : 장점 단점 비교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나른 여름 신상 파자마 리뷰 들고 왔어요

직접 받고 느낀 장점 단점과 상세후기 시작해 볼게요!

나른 맨살 반팔 파자마 체크 그린

노브라여도 티가 나지 않고 디자인도 귀여운 잠옷이 있으면 좋지 않을까란 생각에 인터넷을 뒤적이다가 알게 된 나른이라는 브랜드!

사실 저는 첫 구매는 아니고 저번 연도 가을에도 나른 긴팔 잠옷을 구매했었는데요,

그때 꽤나 만족해서 여름 버전은 안 나오나 몇 번 사이트를 들락날락했답니다

그리고 또 들어와 봤는데 세상에 신상이 나왔더라고요

디자인도 맘에 들어서 얼른 하나 들고 와봤어요!


세가지 색상

제가 고른 파자마는 3가지의 색상이 있었는데요

핑크와 민트도 예뻤지만 약간 밋밋해 보여서 가장 맘에 들은 체크 그린으로 구매했어요

좋은 게 한 개만 구매해도 배송비가 무료더라고요!

이러면 더 사고 싶어 지죠 ㅎㅅㅎ

배송이 도착했는데요

배송은 늦어지지 않고 이틀 내에 왔어요

박스나 포장도 손상된 곳 없이 안전하게 도착했네요

그런데 색상이 공홈과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공홈에서는 좀 더 밝아 보였는데 실제로는 약간 더 어두웠어요

그럼 이제 착용샷을 보여드릴게요!

착용샷

입어봤는데요

초록초록하니 여름에 어울리는 색상이었어요

단점을 꼽자면 상의의 길이가 크롭도 아닌 세미크롭,,?

기장이 애매해서 붕뜬것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아예 길이가 길거나 약간 더 짧은 크롭이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바지는 트렁크로 고무줄이 달려있었는데요

꽉 끼는 고무줄이 아니어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했어요

옷 재질은 코튼 100%라고 하네요

원단이 힘 있고 시원해서 여름 동안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특징 1 더블 포켓

사실 제가 나른 파자마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저 더블 포켓 때문인데요

집에서 브라하고 있기 너무 갑갑하잖아요?

혼자 살고 있다면 노브라여도 상관없지만 가족이랑 같이 살거나 룸메가 있다면 신경 쓰이겠죠

저도 가족과 같이 살아서 원래는 브라렛을 했지만 더 편해지고 싶어서 이 파자마를 샀답니다 ㅋㅋ

원단이 힘도 있고 포켓으로 두 번 감싸져서 그런지 중요 부분이 튀어나오지 않아 브라프리가 가능한 제품이었어요

이게 저에겐 가장 장점이었습니다

특징 2 순면패드

두 번째 특징으로는 트렁크에 달린 순면패드라고 하는데요

속옷 없이도 입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 한 100% 순면이라 더 안심하고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브라프리가 되고 귀여운 디자인의 잠옷을 찾고 계시다면 나른 제품 추천할게요

공홈에 다른 디자인들도 있으니 구경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만족했습니다

이상 나른 맨살 파자마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