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23.06.15 오늘의 일상 : 다이어트 : 공차 🧐

다이어트

오늘 나의 일상을 써보고자 한다

일단 회사 가기 전 배고파서 간단하게 밥을 먹었다

뭐 먹을까 하다가 냉동실에 방치된 닭가슴살을 꺼냈다😅

한끼통살 그릴드 닭가슴살

예전에 세트로 여러 맛을 구매했던 닭가슴살

여느 다이어트 제품들처럼 간은 나한테 센 편이지만 맛은 맛있는 편

오리지널과 바비큐 맛도 먹어봤는데

바비큐 > 오리지널 > 소이갈릭

이 순으로 맛있었다

근데 한끼통살 장점이 닭가슴살 같지 않게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다

이 점 때문에 종종 사 먹었다

한끼통살 영양정보

100g에 120칼로리!

한 끼 반찬으로 나쁘지 않다

아침

감자조림과 한끼통살 그리고 잡곡밥

탄수화물만 너무 많나??

그리고 회사 점심

ㅎ 그래도 양심상 반만 먹었다


집에 가려는데 남자친구가 공차를 사 왔다고 했다

너 나한테 왜 그래,,?

고맙긴 한데 나 다이어트 중이라고ㅠ


결국엔 먹었다 ㅎㅎ


역시 단 게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