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강아지용 유치원 등원복 후기 : 다이소 반려동물 꽃 폼폼이 목걸이 후기 <귀여운 내새꾸 착용샷>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아지용 유치원 등원복과 꽃 폼폼이 목걸이 후기를 준비해봤어요 :>

 

저는 키우는 강아지 한마리가 있는데요

sns에서 강아지 유치원 등원복이 새로 나왔단 글을 보고 너무 귀여워서 입히고 싶었어요

그래서 다이소 몇군데를 보일 때마다 들어가 봤는데 없었답니다 ㅠ

그러다가 3번째 다이소를 들어갔을 때 발견했어요 !!

 

유치원 등원복 옆에 반려동물 용 꽃 폼폼이 목걸이도 팔길래 이것도 냅다 사 왔어요ㅋㅋㅋㅋㅋ

 

엄청 귀여울 거 같은데 참을 수가 없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집에 와서 입혀봤습니다 

우선은 꽃 폼폼이 목걸이부터 리뷰해볼게요

꽃 폼폼이 목걸이 착용샷😽

 

저희 강아지는 미니어처 슈나우저인데요 여자 아이입니다 

 

목걸이도 여러 종류 있었는데 저게 제일 마음에 들어서 같이 사 와봤어요 ㅋㅅㅋ

역시나 너무 잘 어울리네요 

 

저희 집 강쥐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

 

썩소,,?

이 목걸이는 강아지 말고 고양이한테 해줘도 엄청 귀여울 것 같네요 ㅎㅎㅎ

 

반려동물 꽃 폼폼이 목걸이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목걸이에 가려져서 안 나왔지만 목둘레는 약 28~40 cm라고 쓰여있어요 

조절이 가능해서 굉장히 폭넓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초소형견이나 대형견은 안 맞을 것 같고 소형견 중형견은 맞지 않을까 합니다

 

사이즈 조절

목걸이 한 부분에 저런 끈이 달려있는데 저 끈을 잡아당기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구조여서

사이즈 조절이 굉장히 간편했어요!

아주 쉽게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이소 유치원 등원복 (초록색)

다음으로 이건 제가 산 유치원 복인 데요 

 

사실 전 노란색이 사고 싶었지만 없어서 초록색으로 사 왔습니다ㅜ

 

모자와 옷의 사이즈가 다른 이유는 모자가 L사이즈 밖에 없었어요 ㅠㅠㅠㅠ

안 맞을 수 도 있지만 세트로 입히고 싶어서 그냥 사 왔어요

 

2천 원이니까 ㅎ

 

 

저번에 다른 옷 살 때 쟀던 치수인데요

한번 적어놓으니 다른 옷 살 때도 편리하더라고요! 

 

혹시 모르니 유치원 등원복 사이즈 적어놓을게요

참고하실 분 참고하세요

 

저희 강아지는 5키로 입니당

 마른편은 아니고 약간 통통한 5키로에요!

 

 

사이즈 목둘레 가슴둘레 등길이
M 28cm 40cm 28cm
L 32cm 44cm 32cm

이건 착용샷인데요...................

역시 모자가 너무 컸네요

모자가 아니라 큰 천을 얹어놓은 거 같아요

그리고 모자를 굉장히 싫어하고 있어요

 

옷은 목과 가슴 쪽에 찍찍이가 하나씩 달려있었고 찍찍이는 약간의 사이즈 조절이 가능할 것 같았어요

 

위에서 본 모습

 

어떻게든 사용해 보려고 턱 고무줄 부분을 다른 고무줄로 짧게 다시 묶고 모자를 내려줬는데요

 

훨씬 편안해하네요

 

(귀여워)

 

보상으로 당근냠냠

 

이렇게 리뷰를 해봤는데요 

 

모자 2000원 옷 3000원 총합 5000원 치고 만족스러운 퀄리티였어요 

 

처음엔 노란색을 원했지만 초록색도 너무너무 어울려서 초록색도 이쁘다 싶었어요

 

유치원 옷은 옷과 모자를 같이 매치해야 귀여움이 배가 되니 

세트로 사는걸 적극 추천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