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너글 섬유탈취제 블루스파클 플러스 후기 : 내돈내산 : 스너글 향 비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스너글 섬유탈취제 블루스파클 플러스!

스너글에서 새로 출시된 섬유 탈취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그럼 시작해 볼게요 😺

내돈내산 인증


저는 평소에 스너글 섬유유연제를 즐겨 쓰는 편인데요

이번에 섬유탈취제를 새로 사려고 찾아보던 중

스너글에서 섬유탈취제도 팔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사봤답니다


스너글 섬유탈취제


쿠팡에서 1+1으로 구매했어요


섬유탈취제 용량


탈취제 용량은 150ml와 470ml가 있는데요,

150ml는 휴대성이 간편해서 여행 갈 때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고

470ml는 집에서 쟁여두고 쓰기 좋을 것 같네요

배송이 온 모습

배송이 집으로 왔는데요

생각보다 무겁고 크기도 컸어요

꽤 오래 쓸 것 같은 느낌


분사구 밑에는 투명색으로 잠금장치가 되어있는데요

간편하게 제거 가능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향은 굉장히 제 취향이었고요 !!

비누향과 비슷하고 상쾌하다는 느낌이 확 드는 향이었어요

전 섬유유연제지만 허거블 코튼과 허거블 선샤인도 사용해 봤는데요

마지막으로 제가 느낀 대로 향을 비교해 볼게요


허거블 코튼 - 도브와 약간 비슷한 느낌, 상쾌하지만 블루 스파클보다 더 가벼운 향, 지속력 좋음
허거블 선샤인 - 향이 좀 약하다 느낌, 여리한 느낌의 향
블루 스파클 - 빨래향, 약간의 꽃 향, 상쾌한 느낌, 지속력 가장 좋고 향이 셈

혹시 스너글을 사고 싶은데 향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