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홍대 연남동 전 맛집 막걸리 연남주막1987 : 홍대 이자카야 진화로

연남주막 1987


오늘은 연남주막 1987에 다녀왔다

원래도 막걸리를 좋아하지만 비도 추적추적 오는 날이라 더더욱 전이랑 막걸리가 땡겼다

친구가 가봤는데 맛있다고 해서 당장 들어갔다😁

막걸리들


전집 답게 여러가지 막걸리를 팔고있었다

난 복숭아 막걸리를 먹었는데 진짜 음료수 같은 맛이었다

바나나 막걸리도 있던데 그것도 먹을걸

안주는 전과 곱도리탕이 대표 메뉴 인것 같은데,

이번에는 반반전으로 시켰다


해물파전과 김치전

상당히 두툼하고 맛있었다

나는 파전쪽이 좀 더 취향이었다

그리고 연남주막 바로 옆에 있던 진화로로 자리를 옮겼다

진화로

연남주막 바로 옆에 있는 이자카야다

굳이 먼데로 옮기기 싫어서 바로 옆에 있는 곳으로 옮겼다

진화로 메뉴판


들어가기전 메뉴를 보는데 꼬치구이가 주류인듯 했다!

종류가 다양했다

주류할인

주류할인도 홍보 하고 있었다

7시 이전에는 할인도 해주는듯!


바깥쪽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다

바깥쪽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깔끔한 느낌이었다

꼬치구이

다리살과 가지구이, 그리고 닭껍질을 시켰다!

맛은 괜찮았는데 안주가 나오기까지 15~20분정도 걸렸다

좀 오래 걸리는듯🥲

닭껍질은 맛있어서 한번 더 시켰다

청양마요 소스와 같이 주시는데 이 소스가 별미였다

해물미소나베

미소나베도 함께 시켰는데 안에 면이 들어있어서 함께 즐길 수 있었다

맛은 평타정도

꼬치구이가 땡긴다면 추천할만한 이자카야였다

연남주막1987도 굉장히 맛있으니 추천추천!


반응형